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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

관리자1 | 2017.09.07 13:15 | 조회 185




현대시대의 각박한 삶을 살아가다보면 누구나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있습니다.
또한 이런 스트레스를 각 본인 마다의 대처하고 해소하는 방법은 너무나도 다양합니다.

스트레스에 잘 대응하여 해소를 시키는 사람일 수록 삶의 질이 높을 가능성이 큽니다.

반대로 어떤 사람은 이러한 스트레스를 제때 풀지 못하고
매번 분노, 슬픔, 우울, 불안 등 정신적인 감정으로 이어지고 쌓아두게 된다면
정신적인 아픔은 물론이며 신체적인 아픔을 호소할 수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쌓이더라도 현명하게 관리하고 해소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대부분 스트레스를 받게 되어 걱정이나, 불안, 우울함, 슬픈 감정이 있을 때에는
사람은 모든일에 흥미가 떨어지고 만사가 귀찮아 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럴때 일수록 몸을 움직이고 활동량을 높여 뇌의 기능을 향상시킴으로써
압박감을 저하시키고 자신감 있고 긍적정인 사고를 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쌓이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운동을 통해 뇌의 신경세포를 일깨워 즈고 뇌에 신선한 산소를 공급함으로써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현명하고 밝은 생각을 할 수 있게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은 스트레스를 받게되면 누군가에게 하소연하고 싶고 
자신이 받고 있는 스트레스를 알리고 싶은 본능에 있습니다.

이러한 본능을 참으면서 혼자 끙끙대며 참을 경우 스트레스가 더 커져
후에 심각한 감정장애를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사랑하는 가족, 친구, 동료 혹 전문 상담사를 통하여
솔직한 자기의 상황과 심정을 털어놓으면 생각보다 받았던
큰 스트레스를 내려놓는 것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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