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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가 날땐 심호흡을!

관리자1 | 2018.07.26 16:47 | 조회 293





업무나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나 대인관계로 인해 화가 나는 경우는 언제든 생길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누구나 받을수 밖에 없기 때문에 분노와 화를 적절하게 풀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화병이나 분노조절장애나 우울증이나 공격적인 성향이 더 강해질수 있습니다.
그 뿐 아니라 맥박이 빨라지고 혈압이 상승할수 있기 때문에 흥분상태가 되어 상황을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판단하기가 어려워 집니다.



이럴때에는 나만의 방식으로 스트레스와 화를 가라앉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그중 하나가 될수 있는 심호흡은 안정감을 되찾을수 있도록 해주게 되는데요.



깊게 심호흡을 하게 되면 스트레스나 화가 가라앉게 되며 마음의 안정을 느낄수 있습니다.
팔 ,어깨 스트레칭을 함께 해주셔도 좋습니다.


화가 스스로 제어가 안되고 분노의 감정이 치밀어 오른다면 심호흡을 하고 마음을 진정시킬수
있도록 시도하고 노력을 해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진정이 된 후 이성적으로 다시 상황을 판단할수 있도록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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