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굴욕과 패배감,실패감을 극복하는방법

관리자1 | 2018.06.27 14:25 | 조회 255





항상 즐겁고 기쁜일만 가득하면 좋겠지만 인생에는 꼭
긍정적인 일만 생기는것은 아닙니다.
살다보면 무언가를 이루었을때의 성쾌감이나 행복을
느끼기도 하지만 반대로 경쟁에서 지게 되는 경우에는 패배감이나
절망감도 함께 느낄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힘든일이나 좋지 않은일을 경험 한 후에 그것을 극복하는데는

사람마다 다른 회복방법과 시간을 보이게 되는데요.

어떤 것들이 회복을 돕는데 도움이 될까요?





1.패배의 기억은 빨리 지워버리세요!

좋은기억은 오래머물게 나쁜 기억은 빨리 지워버리는것이 좋습니다.

패배감이나 굴욕감을 느꼈던 나쁜 기억은 자꾸 기억을 되살리지 말고

부정적인 생각을 불러 일으킬수 있기 때문에 빨리 잊어버리는것이 좋습니다.




2.충분한 수면 취하기

좋지 않은 기억들을 하다보면 수면시간을 지나치게 되고 자연적으로

불명증이 생길수 있습니다.

잡생각을 하지말고 충분한 수면을 취해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3.바쁜 하루 보내기

나태해져서 있기 보다는 계획적으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바쁘게 생활을 하다보면 보람찬 기분도 느낄수 있지만

나쁜 생각을 할 틈이 없어 알찬 하루를 보내는데 도움이 됩니다.




4.소소함의 행복

하루를 큰탈없이 보낼수 있음에 감사하며

사소한 행복에서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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