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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면을 돕는 음식

관리자1 | 2018.06.21 10:07 | 조회 413

충분한 잠을 자지 못하면 다음날 일정에도

차질이 생길수 밖에 없게 됩니다.

수면이 우리생활에 끼치는 영향은 아주 큰데요.

평소 깊은 잠을 잘 취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수면을 돕는 음식을

자주 섭취해주는것도 좋습니다.

어떤 음식들이 수면을 돕는 음식일까요?




1.체리

체리에는 멜라토닌이 들어가있는데 매일 체리를 먹는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양질의 수면을 취하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체리는 불면증 예방에 좋은 음식입니다.



2.바나나

바나나에는 비타민b6와 칼륨, 마그네슘이 들어가있어

몸의 휴식을 도와주는 과일입니다.




3.콩

콩류에는 마그네슘이 많이 들어가있는데 이 성분은

수면을 돕는 이완제로 작용합니다.



4.호두

호두는 심장과 몸건강에 좋으며 멜라토닌이 들어가있어

수면을 돕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5.차

카페인이 들어가있지 않은 카모마일과 같은 차를 마시면

피로를 덜어주고 깊은잠을 잘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깊은 잠을 자지 못하거나 잠에 쉽게 들지 못한다면 수면을 돕는 음식을

섭취해보시고 숙면 취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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